팀앤팀

  • Home
  • 이야기
  • 팀앤팀 소식
[시사TIMES] 모아수㈜, 아프리카 식수 위생 사업을 위한 기금 '팀앤팀'에 전달
25-01-03

[시사타임즈 한민우 기자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대표:백강수)은 수처리 장치 전문 기업 모아수(대표:전혜림)로 부터 26일 아프리카 식수 지원 사업에 사용될 후원금 6백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모아수가 후원한 600만 원은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의 CE주에 식수 탭을 설치하여 주민들의 식수 환경을 개선하는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모아수는 식수 위생 사업비를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팀앤팀 나눔물 기업’ 캠페인에도 참여해 지속적인 나눔도 약속했다.


모아수는 환경부 수질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수처리 장비 설계 및 생산 전문 기업으로자외선(UV) 살균기오존(AOP) 살균기자동 염소(CL) 주입 장치필터류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모아수에서 매년 진행해 온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 분야와 연관성 높은 단체를 찾던 중 팀앤팀의 운영 취지에 공감해 진행됐다.

 

모아수 전혜림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물 환경 개선에 기여하며더 나아가 깨끗한 물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깨끗한 물과 안전한 환경을 다음 세대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팀앤팀 백강수 이사장은 식수와 위생에 집중하며 더 많은 이들이 깨끗한 물로 건강한 삶을 당연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집중해 왔으며깨끗한 물을 누리는 것에서 소외되는 이가 없도록 후원해 준 모아수에 감사하다고 밝혔다.